화성시, ‘2018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화성시, ‘2018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권익증진 및 사회참여 높이는 사업 발굴···최대 500만원까지 지원

▲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11일부터 25일까지 ‘2018 화성시 양성평등 지원사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11일부터 25일까지 ‘2018 화성시 양성평등 지원사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분야는 ▲여성의 권익증진 및 인권보호 ▲양성평등 의식 및 문화 확산 ▲여성의 경제적 역량강화 및 일·가족 양립기반 조성 ▲여성 사회활동 참여 지원 ▲가족정책 발전사업 등이다.

총 6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사업 당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화성시에 주사무소를 둔 비영리법인(민간단체)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다.

단, 다른 기관에서 관련 지원금을 받을 예정이거나 단체 홍보, 일회성, 행사 위주의 사업 등은 제외된다.

사업 신청은 화성시 홈페이지(www.hscity.go.kr/)에서 양성평등 기금 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다운로드해 화성시청 여성가족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오는 2월 중 화성시 양성평등위원회를 열고 사업 수행능력, 적정성, 효과성, 독창성 등을 심의해 선정 단체 및 지원액을 결정할 계획이다. 

양혜란 여성가족과장은 “양성이 평등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파급효과가 큰 신규 사업들이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