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청 직장운동부, ‘2017년 활약’ 빛났다
상태바
오산시청 직장운동부, ‘2017년 활약’ 빛났다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영팀, 롤러스포츠팀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 오산시청 직장운동부(수영팀, 롤러스포츠팀)가 전국대회에서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2017년 그 열정과 땀방울의 결실을 마무리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청 직장운동부(수영팀, 롤러스포츠팀)가 전국대회에서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2017년 그 열정과 땀방울의 결실을 마무리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동절기부터 전지훈련과 하계 강화 훈련 등을 통해 체력과 전력을 비축한 직장운동부는 국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와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오산시의 위상을 떨쳤다.

특히 수영팀의 경우 선수 전원이 경기도 대표로 선발되어 출전했으며, 그 중 백승호 자유형 1500M 1위, 주장훈 평영50M 2위 · 평영100M 3위, 김민규 개인혼영 200M 3위 등을 차지하는 등 오산시 창단 이래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며 수영의 강자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올해 처음 창단된 롤러 스포츠팀의 경우 창단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3000M계주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기분 좋게 한 해 대회를 마무리했다.

시 관계자는 “올해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만큼 여러 대회에서 좋은 결실을 보여주고 있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