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포은아트갤러리, ‘미래를 보다Ⅲ’전 연다
상태바
용인포은아트갤러리, ‘미래를 보다Ⅲ’전 연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소재 6개 대학의 미술 디자인 전공생이 참여하는 전시 개최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각 대학의 졸업전시 작품 ‘한 눈에’
▲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미래를 보다Ⅲ’(이하 ‘미래를 보다Ⅲ’전)을 용인포은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 ⓒ 용인문화재단

[뉴스피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미래를 보다Ⅲ’(이하 ‘미래를 보다Ⅲ’전)을 용인포은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미래를 보다Ⅲ’전은 용인의 시각예술을 이끌 대학생들의 예술창작 활동을 장려하고 미래 지역 예술가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용인에 소재한 강남대학교, 경희대학교, 단국대학교,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 용인송담대학교 등 6개 학교 미술·디자인 전공 50여명이 참가하며, 회화, 도예, 패션, 디자인 등 각 학교 졸업 전시 작품 중 학교 및 전공 별 각기 다른 특색과 대학생들만의 참신함을 작품으로 만날 수 있다.

전시회는 신인 예술가 발굴 및 용인시 미술·디자인대학 재학생의 전시 기회 제공뿐 아니라 용인의 젊은 인재들에게는 예술적 감성 공유와 문화예술 향상에 이바지하는 계기이자, 시민들에게는 참신한 작품을 가까이서 만나고 문화의 삶을 향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은 앞으로도 관내 대학생들의 작품 활동과 전시가 꾸준히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래를 보다Ⅲ’전은 무료로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전화(031-896-6003)로 문의하면 된다. 

□ 전시개요
○ 전 시 명 : 용인시 미술·디자인대학 우수졸업생 초대전 <미래를 보다Ⅲ>
○ 전시기간 : 2017년 11월 21일(화)~12월 3일(일) 11일간
             ※ 매주 월요일,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관
○ 오 프 닝 : 2017년 11월 21일(화) 17시
○ 장    소 : 용인포은아트갤러리
○ 참여작가 : 용인소재 대학교 졸업 예정 학부생 및 대학원생
○ 관 람 료 : 무료
○ 주    최 : (재)용인문화재단
○ 주    관 : 용인시 미술·디자인대학 우수졸업생 초대전 실행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