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산물 가공제품, 제18회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 참가
상태바
경기도 농산물 가공제품, 제18회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 참가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 업체 선발···건강한 맛 선물하기 위한 건나물, 즙류, 환류 및 한과, 전통주 등
▲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 경기도 우수 가공제품을 알리기 위해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 경기도

[뉴스피크]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 경기도 우수 가공제품을 알리기 위해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농기원은 기술이전 및 창업지원을 통해 육성된 농가나 농가형 가공제품과 명절선물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는 9개 업체를 선발해 명절선물 관계자 및 소비자와 연계시키기 위한 홍보에 나선다.

특히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약칭 청탁금지법) 시행으로 판로에 애로를 겪고 있는 업체들과 명절선물 구매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만원 미만의 알찬 선물세트를 많이 구성했다.

참여하는 9개 업체는 산채움(장아찌, 건나물제품), 길경(도라지제품), 두두질경이(질경이등 즙류), 삼수니농장(여주등 환류)의 건강 선물세트와 가래울(기름류), 아이비(와인), 경기도 쌀을 이용한 다물농산(유과), 금광푸드(한과), 술샘(전통주) 등이다.

김순재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기술이전과 창업지원을 통해 육성된 업체들의 우수 가공제품이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에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