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 학부모스터디 ‘인성가꿈학교’ 운영
상태바
오산시창의인재육성재단, 학부모스터디 ‘인성가꿈학교’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장 고객지원센터 2층 대강당에서 ‘친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
▲ (재)오산시 창의인재육성재단(이사장 곽상욱) 학부모스터디는 지난 11일 오산시장 고객지원센터 2층 대강당에서 인성가꿈학교 ‘친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를 운영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재)오산시 창의인재육성재단(이사장 곽상욱) 학부모스터디는 지난 11일 오산시장 고객지원센터 2층 대강당에서 인성가꿈학교 ‘친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를 운영했다.

이번 ‘친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는 학부모스터디 중 날아라 슈퍼보드팀의 학부모 강사들을 주축으로, 8월 11일(금), 8월 18일(금)에 진행하고자 관내 초등학교 3, 4학년을 모집했다.

모집공고 2일 만에 1회 24명, 2회 24명 정원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이 보드게임 파티는 4인 1조로 총 6개조가 4개 주제의 부스를 체험하는 형식이고, 마음열기 전체게임인 스트림스를 시작으로 1부스는 업 & 다운, 2부스는 젬스톤, 3부스는 도블, 4부스는 할리갈리컵스게임으로 구성했다.

또한 조별 대결을 펼쳐 메모리 능력, 사고력, 집중력, 문제해결능력 향상과 함께 또래와의 소통능력을 키우고 배려심과 협동심을 기르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인성가꿈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어 좋다”며 “겨울방학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학부모들도 “좋은 프로그램을 개설해 준 오산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인성가꿈학교는 학부모스터디에 개설된 학습 주제 중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주제를 프로그램화하여, 9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 토요일에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