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경기도 아이스쇼, 2차 예매
상태바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경기도 아이스쇼, 2차 예매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정오 인터넷 예매···12일 경기도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서 개최
최다빈 등 ‘포스트 김연아’ 대거 출연, 김연아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도 참석
▲ 오는 8월 12일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릴 예정인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 2차 인터넷 예매가 8월 1일 정오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 경기도

[뉴스피크] 오는 8월 12일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릴 예정인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 2차 인터넷 예매가 8월 1일 정오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31일 경기도에 따르면,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경기·서울·강원 공동 관광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아이스쇼다.

도는 1차 예매 분 1,300석이 모두 매진됨에 따라, 이번 예매에서 나머지 잔여석 250여석에 대한 인터넷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지난 7월 30일 개최된 평창올림픽 남녀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 각각 우승한 최다빈(수리고), 이준형(단국대)을 비롯하여 김나현(과천고), 김진서(한국체대), 김수연(논현고), 김형태(명지대) 등 올림픽 출전권을 놓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대거 출연해 190여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전망이다.

또한, 국내최초로 아이스쇼에 ‘3D 프로젝션 매핑(mapping)’ 기법을 접목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3D 프로젝션 매핑은 3D입체 영상으로 무대를 구현하는 최첨단 영상연출 기법으로, 관람객들은 아이스링크를 스크린 삼아 평창올림픽과 경기·서울·강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로 꾸며진 환상적인 입체 영상쇼를 즐길 수 있다.

아이스쇼 티켓 2차 예매는 1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사이트를 통해 1인 4매까지 선착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아이스쇼는 무료지만, 노쇼(No Show : 예약취소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것)방지를 위해 티켓 예매 시 1좌석 당 1만원의 예매보증금을 결제해야 한다. 예매보증금은 관람 후 자동 환불된다.

최계동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아이스쇼와 피겨스케이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이토록 높다는 것에 놀랐다”며, “이번 아이스쇼에 대한 열기가 평창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성공적 개최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