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통신, 오산시에 ‘장남감 나노블럭’ 기탁
상태바
허브통신, 오산시에 ‘장남감 나노블럭’ 기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는 기본, 집중력도 쑥쑥···‘아이들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 동참
▲ 지난 18일 곽상욱 오산시장(오른쪽)이 시장 집부실에서 오산시 서동 소재 기업인 허브통신의 오재호 대표를 만나 장난감 나노블럭 11,000여점(1,300만원 상당)을 기탁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서동에 소재한 기업인 허브통신(대표 오재호)은 지난 18일 시장 집무실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만나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나노블럭 11,000여점(1,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허브통신은 2011년에 휴대폰 판매 회사로 창립해 2015~2016년에 유아용 장난감을 수입 및 유통했으며, 현재는 휴대폰 액세서리를 수입 및 유통하고 있는 관내 기업이다. 허브통신의 나눔 실천은 장난감이 부족한 저소득 가정 및 시설의 아이들을 위해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나노블럭을 전달해 달라며 기탁한 것이다.

오재호 허브통신 대표는 “나노블럭으로 아이들이 재미와 집중력 더불어 창의력까지 높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장난감 나노블럭 후원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기부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시는 유니세프로부터 인증된 아동친화도시로 금번 후원물품인 나노블럭은 지역사회가 관심을 갖고, 아이들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에 함께 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