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1기 마을연극단’ 공연 24일 연다
상태바
경기평생교육학습관, ‘1기 마을연극단’ 공연 24일 연다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4시, 2층 강당에서 ‘파란 마음 하얀 마음’, ‘탑과 그림자’ 공연
▲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오는 24일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 55 소재 학습관 2층 강당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학습공동체 마을연극단 공연’을 펼친다. ⓒ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오는 24일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 55 소재 학습관 2층 강당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학습공동체 마을연극단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도내 초등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 18명으로 구성된 1기 마을연극단의 공연으로, 초등학생들은 ‘파란 마음 하얀 마음’, 주민연극단은 ‘탑과 그림자’를 무대에 올린다.

경기도립극단 소속 배우 김길찬 강사가 연출을 맡고, 조명, 음향, 분장 등은 경기도립극단의 지원으로 진행한다.

‘파란 마음 하얀 마음’은 교내 학교폭력 문제를 다룬 작품으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깨닫고 서로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또한, ‘탑과 그림자’는 도시 외곽에 위치한 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환자와 의사 그리고 간호사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돈과 명예만을 최고라고 생각하는 현대인의 모습을 성찰하게 하는 작품이다.

한편, 학습공동체 마을연극단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www.ggl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1-259-1041)로 문의해도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권우섭 관장은 “이번 공연을 위해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함께 4개월 동안 준비해왔다”면서 “인성과 감성의 종합 예술인 연극을 통해 예술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