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상생협력 우수생산자 단체 및 농식품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도, 상생협력 우수생산자 단체 및 농식품기업 모집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오는 14일(수)까지 농업계와 기업계 간 상생협력을 통한 농식품산업 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상생협력 우수 생산자단체 및 농식품기업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오는 14일(수)까지 농업계와 기업계 간 상생협력을 통한 농식품산업 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상생협력 우수 생산자단체 및 농식품기업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도내 생산자단체(단체당 20농가 이상)와 농·식품기업 간 공급계약을 바탕으로 우수 사례 발굴·확산을 통해 농식품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올해부터 추진하고 있다.

선정 범위는 우수 생산자 4개 단체(최대 3,000만원, 자부담 20%)와 농식품관련 2개 기업(최대 2,000만원, 자부담 50%)을 선정할 예정이다.

모집자격은 도내 생산자와 기업으로 최소 20농가 이상이 참여하고, 공급관련 계약이 있어야 가능하다.

경기도는 이번 사업이 지역생산 원료 농산물과 수요기업 간 연결에 따른 농산물의 새로운 유통망 조성, 상품개발, 고부가가치 마케팅 창출 및 소비촉진에 이르기까지 경기도 농·식품의 상품성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형근 유통진흥원장은 “이번 상생협력은 도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기농식품 생산농가와 기업의 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청서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greencafe.gg.go.kr/noti/30)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forest4u@gfi.or.kr)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