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핵닷컴 “박근혜 탄핵 찬성 푸시” 분노한 국민이 나선다
상태바
박근핵닷컴 “박근혜 탄핵 찬성 푸시” 분노한 국민이 나선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12.02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로 탄핵 찬성 푸시하고 대답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200만 촛불 민심도 거역하고 ‘버티기’와 ‘국회 분열 계략’이 담긴 박근혜 대통령의 제3차 대국민담화에 분노한 국민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탄핵 청원사이트가 화제다. 이름하여 박근핵닷컴(주소 https://parkgeunhack.com/ )이다. 박근핵닷컴 화면 갈무리.

[뉴스피크] 200만 촛불 민심도 거역하고 ‘버티기’와 ‘국회 분열 계략’이 담긴 박근혜 대통령의 제3차  대국민담화에 분노한 국민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탄핵 청원사이트가 화제다. 이름하여 박근핵닷컴(주소  https://parkgeunhack.com/ )이다. ‘박근혜 탄핵’을 줄여 ‘박근핵’이라는 색다른 이름을 붙인 것으로 보인다.

2일 공개된 박근핵닷컴의 첫 화면은 “대통령 탄핵을 요청합니다!”라는 글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라는 설명이 붙어있다.

특히 “무력감이 연이어 이어지는 나날입니다. 이백만의 촛불에도 불통의 특성은 여전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습니다”라면서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야3당이 탄핵 발의에 나서고 있으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에서, 국민 각자가 지역구 국회의원들에게 탄핵에 찬성할 것을 요구하는 메일을 보내고 답변을 받자는 것이다.

박근핵닷컴 하단에는 “탄핵에 찬성할 수 있도록 진심을 보내주세요. 국민의 힘으로 올라간 자리에 있는 이들을 국민의 힘으로 움직이는 경험을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호소가 담겨 있다.

이러한 박근핵닷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 마디로 용광로처럼 뜨겁다. 누리꾼들은 “박근핵닷컴 -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 서비스. 들어가서 의원검색을 하면 이름, 사진, 이멜, 계정등이 나오네요. 결국 시민이 직접 나섰습니다”, “버티기하면 끌어내기! 백만송이 메일 폭탄을 맞아야 정신차리지”라는 반응을 보이며, SNS를 통해 널리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재운 2016-12-02 20:31:10
탄핵으로응징하자

훍장미 2016-12-02 20:29:09
탄핵을 강추합니다.

늘처음처럼 2016-12-02 20:24:00
탄핵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김종아 2016-12-02 20:20:46
탄핵을 요청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