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청호동 행복가득 나눔잔치’ 성료
상태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청호동 행복가득 나눔잔치’ 성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5일 마을만들기 사업으로 청호동 휴먼시아아파트 저소득 어르신 60여분을 모시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을 “청호동 행복가득 나눔잔치”를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5일 마을만들기 사업으로 청호동 휴먼시아아파트 저소득 어르신 60여분을 모시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을 “청호동 행복가득 나눔잔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호동휴먼시아 관리사무소, 통장단, 경로당 등 지역주민들과 국민은행 동탄다은지점의 후원과 봉사 및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을 비롯한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였고, 어르신들을 위한 색소폰 공연이 펼쳐지고 갈비탕, 전, 잡채 등의 음식을 함께 나누었다.

색소폰 공연은 물향기 색소폰 동호회 인윤옥 회장과 김형례 회원의 재능봉사로 진행되었고 경로당 회원들과 어르신들이 색소폰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면서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주민간의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살기 좋은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하는 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고 지역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 지역주민들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잔치를 진행하면서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따뜻한 마을을 만드는데 함께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