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등산협회와 생활체조협회 ‘전국 제패’
상태바
오산시 등산협회와 생활체조협회 ‘전국 제패’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우승
▲ 오산시 등산협회 선수단과 생활체조협회 선수단이 2016년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사진은 오산시 등산협회 선수단.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등산협회 선수단과 생활체조협회 선수단이 2016년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오산시 선수단은 각각 경기도대표로서 대회에 출전하였는데, 등산협회 선수단은 27일 서울 용마폭포공원에서 열린 등산대회 어르신부에 28명이 출전하여 종합우승을 하였고, 생활체조협회 선수단은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에어로빅스체조대회(에어로빅스체조부문) 일반부에 26명이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하였다.

특히, 에어로빅스체조대회 일반부에는 댄스체조 부문에 의정부시가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였고, 에어로빅스체조 부문에는 오산시가 경기도 대표로 출전했는데 의정부시가 3위를 했음에도 오산시가 고득점으로 우승을 해 경기도가 에어로빅스체조 종목에서 일반부 종합우승을 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올해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서울시 일원에서 5월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4일간 개최되었으며, 전국 17개시도 5만여 선수단이 각 시도를 대표하여(오산시 65명 출전) 평소에 생활속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