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인 메디피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복지차량’ 기증
상태바
의료법인 메디피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복지차량’ 기증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6.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료법인 메디피움(이사장 장영준)이 지난 18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진이)에 12인승 승합차 스타렉스를 기증했다. ⓒ 메디피움

[뉴스피크] 의료법인 메디피움(이사장 장영준)이 지난 18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진이)에 12인승 승합차 스타렉스를 기증했다.

복지차량은 메디피움이 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시설 이용자들의 이동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복지차량은 '더 따뜻한 더 행복한 동행' 주간보호센터의 재활·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중증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의 대표 이동수단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번 기증식에서 메디피움 장영준 이사장은 “성남 지역민과 상생하고자 하는 메디피움의 큰 뜻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헬프카(Help-Car) 서비스가 복지서비스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판교사회종합복지관 이진이 관장은 “오는 23일 개관식을 앞두고 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정말 감격스럽다”며 “앞으로 메디피움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성남시민의 안녕과 행복을 함께 도모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판교 메디피움은검 진기관 최초로 내과, 산부인과, 정신건강의학과를 비롯한 10개 외래과가 한 검진센터 안에 구축 된 복합의료기관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및 성남시 보건소 치매검진 지정병원으로 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